협회소식
지난 5월 26일(화), 우리 협회 운영위원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협회 주요 현안과 운영 사항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사회복지 현장과 협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함께해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사의 권익 향상과 협회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
#대전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운영위원회의
지난 5월 26일(화), 우리 협회 운영위원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협회 주요 현안과 운영 사항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사회복지 현장과 협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함께해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사의 권익 향상과 협회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
#대전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운영위원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