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보수교육센터(edu.welfare.net)에서 신청·이수한 교육은 기존 홈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이수증 출력 및 교육 이수내역은 기존 보수교육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기관별로 각 지역 수강생만 신청이 가능한 교육이 있습니다.
신청조건이 되지 않는 경우 '수강신청'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소속기관(현재 근무하는 기관)에서 종사자를 교육대상자로 등록해야 종사자 개인이 보수교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관 아이디로 대상자 등록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edu.welfare.net) 기관 아이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교육대상자관리 → 교육대상자 등록 및 현황 → 신규 등록
○ 개인 아이디로 수강신청
- 대상자 등록이 완료된 후,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온라인교육센터(on.welfare.net) 개인 아이디 로그인 → 보수교육 메뉴 → 교육일정 및 내용 확인 후, 수강신청 버튼 클릭 → 결제방법 선택 후 결제
※ 입금기한 경과 시, 교육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인아이디로 접속 하세요’라는 문구가 뜨는 이유는 기관아이디로 접속했을 경우입니다. 보수교육 신청은 개인 아이디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로그아웃 후 개인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관 아이디는 교육 대상자 등록 시 필요합니다.
네, 신청한 교육은 아래 경로를 따라가면 확인 가능합니다.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온라인교육센터 → 개인 아이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동일한 메뉴에서 교육 취소(환불신청)도 가능합니다.
보수교육센터에 등록 된 교육은 모두 보수교육으로 인정됩니다.
다만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의 목적과 취지를 감안하여 본인의 영역, 직급에 맞는 교육을 이수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신청한 교육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취소방법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온라인교육센터 - 개인아이디 로그인 - 마이페이지 결제내역 - 환불신청
2) 환불신청기한 : 교육실시 4일 전(주말 등 제외)까지 환불요청 시 환불가능하며, 기한 후 신청은 환불불가
3) 환불신청 시 제출서류 : 통장사본 첨부(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별도의 교육 취소(환불)신청 없이 교육 불참할 경우 교육비 환불 불가
※불가피한 상황(부모님 등 직계존비속 상을 당한 경우, 천재지변 등)의 경우 교육 전까지 환불 가능(단, 증빙서류 제출 필수)
※교육 당일 교육 출석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수강료 환불 및 보수교육 평점 인정 불가
기존 보수교육센터(edu.welfare.net)에서 신청·이수한 교육은 기존 홈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이수증 출력 및 교육 이수내역은 기존 보수교육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기관별로 각 지역 수강생만 신청이 가능한 교육이 있습니다.
신청조건이 되지 않는 경우 '수강신청'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소속기관(현재 근무하는 기관)에서 종사자를 교육대상자로 등록해야 종사자 개인이 보수교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관 아이디로 대상자 등록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edu.welfare.net) 기관 아이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교육대상자관리 → 교육대상자 등록 및 현황 → 신규 등록
○ 개인 아이디로 수강신청
- 대상자 등록이 완료된 후,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온라인교육센터(on.welfare.net) 개인 아이디 로그인 → 보수교육 메뉴 → 교육일정 및 내용 확인 후, 수강신청 버튼 클릭 → 결제방법 선택 후 결제
※ 입금기한 경과 시, 교육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인아이디로 접속 하세요’라는 문구가 뜨는 이유는 기관아이디로 접속했을 경우입니다. 보수교육 신청은 개인 아이디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로그아웃 후 개인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관 아이디는 교육 대상자 등록 시 필요합니다.
네, 신청한 교육은 아래 경로를 따라가면 확인 가능합니다.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온라인교육센터 → 개인 아이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동일한 메뉴에서 교육 취소(환불신청)도 가능합니다.
보수교육센터에 등록 된 교육은 모두 보수교육으로 인정됩니다.
다만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의 목적과 취지를 감안하여 본인의 영역, 직급에 맞는 교육을 이수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신청한 교육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취소방법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온라인교육센터 - 개인아이디 로그인 - 마이페이지 결제내역 - 환불신청
2) 환불신청기한 : 교육실시 4일 전(주말 등 제외)까지 환불요청 시 환불가능하며, 기한 후 신청은 환불불가
3) 환불신청 시 제출서류 : 통장사본 첨부(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별도의 교육 취소(환불)신청 없이 교육 불참할 경우 교육비 환불 불가
※불가피한 상황(부모님 등 직계존비속 상을 당한 경우, 천재지변 등)의 경우 교육 전까지 환불 가능(단, 증빙서류 제출 필수)
※교육 당일 교육 출석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수강료 환불 및 보수교육 평점 인정 불가